메르세데스는 차세대 Sprinter를 위한 티저 캠페인을 예고하는 새로운 밴을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첫번째 북미 상업 차량 전시회(9월 25일~28일)에 맞춰 메르세데스 벤츠는 스프링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했는데, 이번에는 폴크스바겐의 상용 상용차가 개발되지 않았다.

새로운 실용적인 차량은 보다 광범위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보다 광범위한 버전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모든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과 마찬가지로, 2018년 Sprinter는 다수의 운전자와 안전 보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향상된 텔레매틱스 매니저를 위한 효율성 향상을 위한 향상된 텔레매틱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Duesseldorf에서 제작된 SpederSprinter
◦트위스티드 스피리언스 스펙트로 스펙트로 스펙트로 스프링거


현재 건설 중인 노스 찰스턴에 있는 뉴 찰스턴의 새 공장에서 미국에 세워질 예정이기 때문에 메르세데스 벤츠 쇼에서 새로운 Sprinter를 놀리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현재의 미국-specSprint는 독일에 세워져 있고, 수입 관세로 인해 NorthDakota공장에서 부분적으로 해체되고 재수입된 반면, 새로 만들어진 미국은 "메이드 인 아메리카"라벨을 가지고 있다.

이 결정은 독일의 스프린터에 이어세계 2위의 자동차 시장인 미국 내 트럭 수요 증가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기 위해 취해 졌다. 게다가, 미국 고객들의 인도 시간은 큰 밴을 만듦으로써 크게 줄어들 것이다.

 




신설된 미국 공장의 스프린터를 합친 것 외에도, 밴은 독일의 루드비 펠드와 뒤셀도르프 시설에 계속 조립될 예정인데, 후자는 나중에 도착할 예정이다

 

 

외부 디자인에 관한한, 회사들은 다양한 종류의 화물을 운반하기에 적합한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대차가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다. 놀랍게도, 다가오는 스케치는 2018년경에 보여 준 비전 반과 같은 비전을 가지고 있지만, 생산 모델을 위해서는 다소 하락했음을 보여 줍니다. 이와 같이, 그것은 개념의 전면적인 윈드 실드 윈드 실드가 부족하고 카메라 대신에 두툼한 측면 거울이 딸려 있다.

프론트 그릴 역시 상당한 변화를 겪었으며 이제 X-클래스 픽업 트럭의 그릴과 일직선이 됩니다. 앞서 언급한 비전 반보다 더 큰 클러스터를 가진 LED전조등에 의해 변동됩니다. 컨셉의 바퀴 모양의 휠 아치가 지나가긴 했지만, 이것이 디자인 스케치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진짜 거래가 좋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2018년 상반기에 출시되기로 예정되어 있는 시장 출시 전에 3세대 스프린터에 대한 추가적인 세부 사항을 발표할 것을 약속했다. 다른 시장이 곧 뒤따라 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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