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얼굴로 잠들면 웃는 얼굴로 깬다고 하는데, 어떤 표정으로 오늘을 맞이하셨는지요? 지금 내 표정이 어떤지 거울 한 번 보고~ 활짝 웃어보자구요.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노트9 s펜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노트9 크기 무게부터 먼저 말씀드리자면 무게는 201g, 세로, 가로, 두께 순으로 설명드리자면 161.9mm x 76.4mm x 8.8mm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노트의 상징인 S펜의 무게와 크기도 설명해드리자면 무게는 3.1g, 세로, 가로, 두께는 106.37mm x 5.7mm x 4.35mm 이렇게 구성된 것을 알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의 경우 6.4인치 슈퍼 아몰레드 쿼드 HD+ 516ppi입니다.
갤럭시노트9 s펜 더 알아보면 갤럭시노트9 메탈프레임과 후면에는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디자인적으로도 깔끔하고 기능성이 더해졌고 디자인 자체가 슬림해서 사이즈에 비해 그립감이 좋고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고 볼 수 있는데 배터리의 경우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있는데 그 용량이 4000mAh이고 C타입 단자로 충전이 가능하고 15W 충전이 지원되고 1시간 30분 정도면 완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9 아무래도 노트 시리즈의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펜을 꺼내서 메모를 할 수 있다는 것인데 통화를 하면서 메모를 할 수도 있고 꺼진 화면에도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메모가 가능하여 참 편리한 기능이고 요즘은 수첩이랑 펜을 들고 다니는 사람이 많지 않지만 급하게 메모를 해야 할 때에는 휴대폰을 꺼내서 메모장에 직접 타이핑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보다는 직접 이렇게 S펜으로 메모를 하는 것이 훨씬 빠르고 간편합니다.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는 수요와 구미공장에서 재생산에 들어가며 높아진 공시지원금으로 재출시한 갤럭시노트9의 공급이 맞아 떨어졌고 갤럭시노트9이 역주행하는 배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듯 갤럭시노트9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9 할인판매와 더불어 사은품 혜택을 강화했고 갤럭시노트9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폰의달인에서는 갤럭시노트9을 포함한 20여종의 스마트폰을 특가 판매하고 있는데 갤럭시S10 플러스 20만원대 갤럭시S20 30만원대 LG 벨벳 5만원대 구입이 가능하고 중저가 라인업인 갤럭시A31 A51 A80 A90 아이폰SE2 모델은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에 미스틱 브론즈라는 색상을 메인 컬러로 채택했다고 합니다. 로즈골드 색상을 품은 듯한 브론즈 색상으로 갤럭시노트9에 입혔던 메탈릭 코퍼가 브라운에 가까웠다면 미스틱 브론즈는 골드나 베이지에 가깝고 한층 차분한 인상을 준다고 합니다. IT 팁스터인 아이스유니버스는 갤럭시노트20의 코퍼 색상은 핑크 빛을 띄고 광택이 없는 유리를 입혔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9 s펜 관련 내용으로 사나폰에서는 갤럭시노트9의 마지막 지원금상향 소식을 기다리는 타임특가가 진행중이며 9만원대로 예상하고 갤럭시 S10 5G 는 9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해짐에 따라 갤럭시S시리즈 재고소진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합니다.
애플워치보다 각각 1㎜씩 큰 41㎜ 45㎜ 크기로 블랙·실버·브론즈(동색)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고 합니다. 유출된 이미지에는 22일 수요일이 표기돼 있어 제품 출시일이 다음 달 22일 수요일이 될 지 8월 초순에 갤럭시노트20와 동시 발표될 지를 놓고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 출시를 앞두고 국립전파연구원에 적합성 심사를 통과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상 갤럭시노트9 s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