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갖고 다니던 손풍기 고장나서 며칠은 그냥 다녔는데 그것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너무 덥게 느껴져요. 진짜 피서는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 가만히 있는게 최고의 여름휴가같아요. 몸이 쉽게 약해지기 쉬운 여름 건강 챙겨주는 자색양파즙 효능과부작용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자색 양파에 많은 영양성분이 있다고 하네요.
자색양파즙 효능과부작용 관련 내용으로 또 다이어트 효과로도 유명한데요, 체내의 지방을 녹여주고 열량 대비 식이 섬유 함량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기름기가 많은 음식들에 보통 양파가 많이 들어가잖아요. 음식의 맛때문이기도 하지만 이러한 이유때문이기도 해요. 양파즙에 효능 정말 다양하죠.
이러한 양파즙도 아무거나 골라서 먹으면 안되는데요 양파즙 고르는 방법을 가르쳐드릴게요. 저온추출, 열수추출, 중저온추출 등의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거예요. 실제로 연구를 통해서 70도 이상의 열을 가했을때 영양분이 100%까지도 파괴될수 있다는 사례가 있었어요. 때문에 60도 이하에서 추출한 저온추출 제품의 양파즙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해요.
그래서 평소 고혈압, 고지혈증, 혈액순환악화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양파즙을 챙겨드시면 제대로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 엄마께서도 평소 고혈압으로 몇 년을 고생하시다가 양파즙을 챙겨드시면서 수치가 점점 낮아지고 있어 다행히 효능을 잘 받고 있습니다. 알아보니 혈중 수치를 유지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예방차원으로도 많이 챙겨드시는 식품이라고 하네요. 보통 양파를 손질할 때 껍질을 버리시는 분들이 많지만 좋은 성분들이 껍질에 모여있다고 하니 버리지말고 같이 손질을 해서 음식을 할때 참고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경남도의사회도 꿋꿋이 의료현장을 지키며 진료 활동을 펼치는 대구 의료진들을 위해 성금 1000만원을 대구광역시의사회에 전달했다고 합니다. 직원 1인 1망 더 사주기에 나서고, 양파즙 시음을 통해 양파 효능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등 소비 촉진활동을 펼쳤다고 합니다. 전라남도는 도청 남악쉼터에 양파 판매 상설매장을 운영하고, 매주 금요일 무안 일로 로컬푸드와 연계해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직판장을 개설한다고 합니다.
특히 전남도와 전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장승규)은 2000여 조합원과 함께 중앙부처·지방자치단체 노동조합에서 사랑의 양파·마늘 사주기 운동에 동참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양파·마늘 직거래 장터 운영, 양파와 양파즙의 온라인 특별 이벤트 행사 추진, 양파 가공업체 매입량 확대 및 소비 촉진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농협중앙회전남본부는 은행 우수 고객에게 사은품 활용, 농협 및 남해화학 등 계열사와 서울과 광주 등 도시 농협에 양파 소비 촉진 운동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자색양파즙 효능과부작용 더 알아보면 그는 재고를 봤을 때는 앞으로 2~3일 밖에 더 판매 못할 것 같은데 그 뒤에도 재고를 못 구한다면 판매가 완전히 어려워질 것 같다고 귀띔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안으로 면역력 강화를 위한 김치와 양파즙 등이 과거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사스) 사태를 연상시킬 정도로 급작스러운 붐을 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요 편의점 2곳은 2월 예정돼 있었던 마스크 2+1 할인판매 판촉행사를 전면 취소했다고 합니다.
지난 6월 20일~23일 서울시가 운영 중인 상생상회(안국역 인근 소재)에서 전라남도 도청과 연계한 양파 특판전 개최해 양파 5톤을 모두 판매하는 등 시민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합니다. 7월 3일 지하철 사당역(2호선) 역사 내에서 양파와 양파즙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무안군수, 무안군의회 의장 등도 행사에 함께해 시민들이 양파 소비 촉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한다고 합니다. 그 뒤를 이어 7월 19일~20일 경상북도 의성군의 마늘과 자두 특판전을 지하철 잠실역 및 사당역 역사 내에서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상 자색양파즙 효능과부작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