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답변
개인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에서 장기 미사용으로 인한 이체성 거래 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 유효기간 만료고객은 타기관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 등록거래를 선행하신 후 가능합니다.
<장기 미사용 이체 제한거래 정지 해제 메뉴>
· 인터넷뱅킹: 마이하나 > 뱅킹관리 > 이체정보관리 > 장기미사용이체제한거래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보안매체 필수!)
· 스마트폰뱅킹: 전체메뉴 > My 하나 > 이체거래정지해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신분증 인증 필요)
장기미사용이체제한거래 정지 고객인 경우
모바일 OTP 발급/재발급하시면 장기 미사용 이체 제한 거래가 해제됩니다. (비 로그인도 가능)
· 스마트폰뱅킹: 보안센터 > 모바일OTP >
모바일OTP발급/재발급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신분증 인증 필요)
영업점을 방문하여 장기미사용이체제한 해제를 신청할 경우 본인확인서류를 지참해 주세요!
※ 영업점 방문 시 지참할 본인확인서류: ① 신분증, ② 출금통장, ③ 통장도장(서명 시 생략)
아이폰에서 앱 이용 시 앱이 꺼져 버리는 앱 튕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A.답변
아이폰 앱 튐김 현상이 일어날 경우 조치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사파리 방문 기록과 데이터를 지우거나 모든 설정을 재설정하신 후 다시 이용해 보세요.
1. 사파리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설정 > 사파리 > 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 전원 껐다 켜기 > 앱 재접속
2. 모든 설정 재설정하기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설정 재설정 > 전원 껐다 켜기 > 앱 재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