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이 중지되었다고 나옴
앱 데이터 삭제 및 앱 삭제 후 재설치 안내
설치한 앱인 경우 앱 데이터 삭제 후 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시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하세요.
■ 앱 데이터 삭제
앱 데이터 삭제: 홈 화면을 위 또는 아래로 드래그하여 앱스 실행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해당 앱 선택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 데이터 삭제 시 해당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될 수 있으므로
중요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백업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 삭제 후 재설치
앱 삭제 : 홈 화면을 위 또는 아래로 드래그하여 앱스 실행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해당 앱 → 삭제
재설치 : Play 스토어, Galaxy Apps, ONE store 등 해당 앱을 설치했던
스토어에 진입하여 앱 재설치가 가능합니다.
앱 데이터 삭제 방법
기본 탑재된 앱 중 삭제가 되지 않는 앱의 경우 해당 앱의 데이터를
삭제하는 경우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 앱 데이터 삭제
앱 데이터 삭제 : 홈 화면을 위 또는 아래로 드래그하여 앱스 실행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해당 앱 선택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 데이터 삭제 시 해당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될 수 있으므로
중요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백업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면 잠금 설정 화면 잠금 방식 변경 (0) | 2018.05.24 |
---|---|
갤럭시S9 S9+ 밀어서 전화걸기 또는 메시지 보내기 변경된 기능 (0) | 2018.05.23 |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터치가 되지 않을때 (0) | 2018.04.26 |
갤럭시 ON7 Prime, 전화 수신 시 팝업 형태의 알림 또는 전체화면만 나옴 (0) | 2018.04.25 |
갤러리에서 일부 사진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때 조치 방법 (0) | 2018.04.23 |